HOME  |  CONTACT  |  SITEMAP   
Home > 동문 > 회장인사말

| 회장인사말

안녕하세요.

동창회장 임병각 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겪지 않아도 되는 시대를 살게 되는 세상입니다. 여러 사람들이 BC( before Corona)와 AC(after Corona) 희화하지만 아마도 많은 것이 바뀔것 같은 것은 자명해 보입니다 . 여러분들도 능동적으로 대처 하고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막중한 동창회장을 다시 맡게되었습니다.
이제는 일에서 동력이나 기억력이나 내리막길에 들어선 지금 오로지 고마움, 감사함으로 회장직을 맡은 것을 후회하고 있지만 그래도 짧은 기간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보직이사들과 향후 계획을 토론해 봐야 하는데 아직 자리를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향후 동창회에 대한 운영방안을 몇가지 말씀드리면 우선 확고한 틀을 마련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동창회의(이사회, 총회, 서울외지역 총회, 여의사회, 수련의 모임, 학생과의 대화모임등), 또 여러 행사가 (골프, 등산 , 당구등) 큰 뼈대에 맞춰 흘러가도록 틀을 다지겠습니다.

두 번째는 회계의 투명성을 재고 하겠습니다 , 동창회에 자문 회계사를 임명하고 감사를 철저히 하여 동문회비가 잘못쓰이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 번째로는 부당한 외부 인식과 처우에 강하게 맞서겠습니다 , 구차하게 열거 하고 싶지는 않지만 아직도 극소수의 보직교수들은 권리만 누리고 울산의대를 비판만 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철저히 대응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과 인턴들의 대화의 시간을 자주 가져서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습니다.
이 일은 여러 동문들이 같이 있어서 동참해줘야 이룰 수 있는 일입니다. 생각과 마음을 모아주시고 보직을 부탁하면 흔쾌히 수락 바랍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

동창회장 임병각